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3월 해외여행지 추천 가까운 해외여행지 5곳

by 세이효 2024. 2. 20.
반응형

 

 

가볼만한 5곳의 해외여행지, 어디를 가야 할지 고르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일이죠! 3월에 가볼만한 해외여행지 5곳을 골라 봤습니다. 직접 가본 경험을 바탕으로 엄선한 3월 추천 해외여행지, 한국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어 누구나 가볼만하니 사랑하는 사람, 친구들과의 여행지를 설레는 마음으로 둘러보세요.

 

 

 

1. 태국 - 방콕

태국의 방콕은 지하철과 트로이마르켓을 경험할 수 있는 도시에요. 태국은 3월까지 건기이기 때문에 습도가 비교적 낮아서 여행하기 좋은 시즌이지요. 평균 온도는 29~33도로 더운 편이지만 습도가 낮아서 구경하기는 제격! 태국에는 사원이나 궁 투어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긴팔을 가져가야 해요. 

 

 

 

 

2. 필리핀 보홀

 

필리핀 보홀은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여행지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 호핑투어,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바다 액티비티 활동이 풍부해 한번쯤 가볼만한 여행지로 추천해요. 필리핀의 3월 역시 건기라 습도가 낮아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랍니다. 보홀의 가장 큰 매력은 역시 푸른 빛의 바다! 그리고 200만연 전 형성된 초콜릿 힐, 석회암 동굴 등 구경 거리가 풍부하답니다.

 

 

 

 

 

3. 미국 - 괌

 

괌은 비교적 가까운 미국령으로 돌핀 크루즈, 제트스키, 별빛 투어 등 다양한 투어가 있는 여행지에요. 고급 리조트도 있어서 휴양에 최적화 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독특한 녹색 모래가 매력적인 탈로 포포 비치, 아름다운 에메랄드 밸리, 사랑의 절벽 등 괌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꼽힌답니다. 직항 기준으로 비행 시간은 4시간 30분 정도로 멀지 않고 3월이 건기이기 때문에 야회 활동에 최적화 되어 있어요.

 

 

 

 

4. 일본 - 오사카

 

오사카는 비행편이 많아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며 비행시간도 1시간 40분 정도로 굉장히 가까운 여행지에요. 3월 오사카의 평균 기온은 최저 9도, 최고 17도 정도로 우리나라 봄 날씨와 유사한데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한 편이니 겉옷이 반드시 필요해요. 오사카성, 교토투어, 유니버셜스튜디오, 아루카스전망대 등 구경할 곳이 많고 3월의 오사카는 벚꽃 시즌이므로 인생샷 남길 명소도 많답니다.

 

 

 

 

 

5. 말레이시아 - 코타키나발루

우리나라에서는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코타키나발루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아름다운 바다와 산호초, 황홀한 선셋, 키나발루 산의 경관 등 눈이 호강하는 자연을 보고 있으면 천국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하지요. 3월의 코타키나발루 기온은 24도~34도 사이로 건기에 해당하기 때문에 야외 활동을 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는 날씨라고 할 수 있어요. 코타키나발루에 간다면 아름다운 바다에서 보는 선셋을 놓치지 마세요!

 

 

 

 

다가올 3월,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볼만한 해외여행지 5곳 골라봤어요. 즐거운 추억 남기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